애드센스 접속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귀하가 요청하신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기술팀에서 이 문제를 검토하고 있으니 신속하게 해결하겠습니다” 문구가 나올때 해결법!

자꾸 며칠 전부터 아래 문구가 나오면서 애드 센스 접속이 안된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귀하가 요청하신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기술팀에서 이 문제를 검토하고 있으니 신속하게 해결하겠습니다”


아니, 무슨 신속이 며칠째?

결국 알아 보니,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문제였다 ㅋㅋ

내가 쓰는 애드가드를 비활성 하니 잘 접속된다.



아~ 허망해~



애드센스 접속이 잘 안되는 분들은 광고 차단 프로그램에서 애드센스 주소를 예외로 하시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Po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