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hanted Crayon World : 마법의 크레용 세계

제목과 이미지 컨셉

제목: Enchanted Crayon World : 마법의 크레용 세계
컨셉:

이 작품은 Steve Topol의 “어린이를 위한 크레용”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Cinema4D 렌더링 작품입니다.

주로 라이트 마룬과 라이트 인디고라는 연한 컬러를 사용하며, 흐릿한 세부 사항과 포토리얼리스틱한 느낌을 표현합니다.

 

크레용은 다양한 채도와 포화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흩날리는 먼지와 함께 쌓여 있는 장면을 담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크레용의 마법적인 세계를 상상하고 시각화한 것입니다.

 

크레용의 각각의 면은 다양한 팔레트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토리얼리스틱한 느낌으로 실제 크레용의 질감을 재현합니다.

먼지와 함께 쌓여 있는 크레용 더미는 마법과 상상력이 넘치는 장면을 연출하며, 블러 처리된 세부 사항은 작품에 꿈과 비현실성을 더합니다.

 

다크 핑크와 앰버 컬러는 작품에 깊이와 감각적인 분위기를 부여합니다.

어린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호소하는 동화적인 분위기와 상상력을 자극합니다.

크레용의 마법적인 세계 속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탐험하고, 매혹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 및 이미지

crayons for children by steve topol, in the style of rendered in cinema4d, light maroon and light indigo, blurry details, saturated pigments, dusty piles, faceted shapes, dark pink and amber –ar 91:51

 

B컷 이미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Pos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