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접속시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귀하가 요청하신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기술팀에서 이 문제를 검토하고 있으니 신속하게 해결하겠습니다” 문구가 나올때 해결법!
자꾸 며칠 전부터 아래 문구가 나오면서 애드 센스 접속이 안된다.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귀하가 요청하신 작업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기술팀에서 이 문제를 검토하고 있으니 신속하게 해결하겠습니다”
아니, 무슨 신속이 며칠째?
결국 알아 보니, 광고 차단 프로그램이 문제였다 ㅋㅋ
내가 쓰는 애드가드를 비활성 하니 잘 접속된다.
아~ 허망해~
애드센스 접속이 잘 안되는 분들은 광고 차단 프로그램에서 애드센스 주소를 예외로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