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WF-1000XM4 한쪽만 밧데리 불량 AS 후기 소니 송파 서비스센터 (새 제품으로 교환)
소니 WF-1000XM4가 출시하자마자 구입해서 일년여 가까지 잘 사용하고 있다.
난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해 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에어팟 프로 사용중이였으나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폰인 관계로
에어팟 프로와의 연결성이 항시 불안하고 밧데리 잔량 확인 등의
기능이 원활하지 않아 불만이였는데
소니 WF-1000XM4는 나에게 최고의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을
경험하게 해주었다.
이렇게 잘쓰고 있던 나의 소니 WF-1000XM4
한달전부터 이상하리 만큼 충전시 오른쪽 유닛만 뜨거워지고
충전도 100%가 안되고 항상 오른쪽은 90%정도만 되는거다
더 심각한건 재생시간이 현격하게 줄어들었다는게 ㅠ,ㅠ
완충을 해도 오른쪽 유닛은 최대 2시간을 넘기지 못하고
항상 밧데리 부족 경고 메시지가 날라온다.
왼쪽은 62%인데 오른쪽은 19%
너무 심각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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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오른쪽 유닛 밧데리가 문제인것 같아
AS를 신청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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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AS 신청은 아래 주소에서 로그인 후 가능하다
나는 정품 등록도 되어 있고, 정품 보증 1년이 아직 채 안되어서 AS 신청을 했는데
문제는 3일후부터 예약이 가능하다는거다
https://www.sony.co.kr/scs/handler/Service-AsCen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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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가까운 송파 서비스 센터를 예약하였고 예약 날
난 송파 서비스 센터를 찾아 갔다.
소니서비스센터 송파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160-8
오금역 4번출구를 통해 나가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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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번 출구 나가자 마자 50미터 이내에 소니 간판이 보이는 신광 빌딩 건물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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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 송파 서비스센터는 6층에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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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랑 안어울리게 굉장히 소박한 서비스 센터 입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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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상을 말하고 접수를 하니 제품을 맡기고 돌아가라고 하네요 ㅠ,ㅠ
수리된 제품은 직접 찾으러 와도 되고 원하면 택배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다시 오기엔 너무 귀찮아서 택배 서비스로 부탁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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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AS 센터를 가면 바로 수리를 해주거나
오른쪽 유닛만 리퍼 제품으로 바꾸어 주는줄 알고 갔건만 ㅠ,ㅠ
접수만 해주네요~
하루 정도 지났을때 본사 AS팀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오른쪽 유닛의 불량이 확인 되었고 밧데리를 교체해주는 모델이 아니므로
새 제품으로 보내준다는 내용입니다
헐~ 1년동안 썼는데 다시 새 제품으로 준다고??
이래서 정품을 사고 정품 등록을 해야 하나 봅니다 ^^
그리고 하루 지났을때 진짜 택배가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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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로 포장도 안뜯은 새 제품을 보내준것 입니다
오예~ 이게 웬 떡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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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던 제품이지만 새 제품을 뜯을땐 항상 설레네요~
같이 온 영수증에 수리 청구비용 0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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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하게도 새 제품이다 보니 다시 정품 등록이 가능해 집니다.
다시 1년동안 정품의 혜택이 연장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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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밧데리도 동일하게 소모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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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니는 정말 AS센터가 좀 부실합니다.
그래도 이번에 느낀건 고객 대응은 역시 대기업답게 잘해주세요~
그리고 정품 삽시다~ 만약 중고로 산 이어폰이였다면 버리던지 했을것 입니다
정품 등록은 필수~